과정설명
					
					
						마케팅에 대한 주요 개념을 이해하고, 이와 관련된 주요 이론과 사례분석을 통해 실제 기업환경에 적용가능한 지식의 습득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.
					
					
				 
				
				
					
						
강의목록
										
					
				
						
						    
						      
						        | No. | 강의명 | 시간 | 
						    
						    
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      
							        | 제1강 | 
									        마케팅원론 - 제1장 마케팅과 고객만족경영  제15장...
								         | 01:06:10 | 
							      								      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      
							        | 제2강 | 
									        마케팅원론 - 제15장 마케팅사고의 사회적 확장  제2...
								         | 01:08:03 | 
							      								      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      
							        | 제3강 | 
									        마케팅원론 - 제2장 브랜드파워구축과 체계적 마케팅...
								         | 01:05:55 | 
							      								      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      
							        | 제4강 | 
									        마케팅원론 - 제3장 거시환경과 산업환경의 분석(1)
								         | 01:11:36 | 
							      								      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      
							        | 제5강 | 
									        마케팅원론 - 제3장 거시환경과 산업환경의 분석(2)
								         | 01:05:5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