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케팅원론
1
0
19강

과정설명

마케팅에 대한 주요 개념을 이해하고, 이와 관련된 주요 이론과 사례분석을 통해 실제 기업환경에 적용가능한 지식의 습득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.

강의목록

No. 강의명 시간
제1강
06:10
마케팅원론 - 제1장 마케팅과 고객만족경영 제15장...
01:06:10
제2강
08:03
마케팅원론 - 제15장 마케팅사고의 사회적 확장 제2...
01:08:03
제3강
05:55
마케팅원론 - 제2장 브랜드파워구축과 체계적 마케팅...
01:05:55
제4강
11:36
마케팅원론 - 제3장 거시환경과 산업환경의 분석(1)
01:11:36
제5강
05:50
마케팅원론 - 제3장 거시환경과 산업환경의 분석(2)
01:05:50
-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
-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포털정보와 동일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