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정설명
마케팅의 기본개념과 함께 마케팅원리, 마케팅환경 분석, 마케팅전략 체계, 마케팅믹스의 기획과 관리 및 마케팅사고의 확장에 대하여 학습히고 이해하고자 한다
강의목록
No. |
강의명 |
시간 |
제1강 |
마케팅원론 1강- 마케팅과 고객만족경영 & 브랜드...
|
03:19:30 |
제2강 |
마케팅원론 2강- 거시환경과 산업환경 분석
|
02:51:39 |
제3강 |
마케팅원론 3강- 경쟁사와 자사분석 & 소비자행동...
|
02:38:13 |
제4강 |
마케팅원론 5강-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
|
01:24:14 |
제5강 |
마케팅원론 6강- 차별화와 포지셔닝 및 마케팅전략 수...
|
02:54:5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