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정설명
서비스마케팅의 기본개념과 함께 서비스마케팅원리, 서비스마케팅환경 분석, 서비스마케팅전략 체계, 서비스마케팅믹스의 기획과 관리 및 서비스마케팅사고의 확장에 대하여 학습히고 이해하고자 한다
강의목록
No. |
강의명 |
시간 |
제1강 |
서비스마케팅 1강 - 서비스의 의의와 특성
|
02:53:19 |
제2강 |
서비스마케팅 2강 -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및...
|
03:08:13 |
제3강 |
서비스마케팅 3강 - 서비스 상품관리
|
02:34:19 |
제4강 |
서비스마케팅 4강 -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
|
02:38:59 |
제5강 |
서비스마케팅 5강 - 서비스 사람관리
|
01:56:5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