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정설명
					
					
						서비스마케팅의 기본개념과 함께 서비스마케팅원리, 서비스마케팅환경 분석, 서비스마케팅전략 체계, 서비스마케팅믹스의 기획과 관리 및 서비스마케팅사고의 확장에 대하여 학습히고 이해하고자 한다
					
					
				 
				
				
					
						
강의목록
										
					
				
						
						    
						      
						        | No. | 강의명 | 시간 | 
						    
						    
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      
							        | 제1강 | 
									        서비스마케팅 1강 - 서비스의 의의와 특성
								         | 02:53:19 | 
							      								      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      
							        | 제2강 | 
									        서비스마케팅 2강 -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및...
								         | 03:08:13 | 
							      								      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      
							        | 제3강 | 
									        서비스마케팅 3강 - 서비스 상품관리
								         | 02:34:19 | 
							      								      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      
							        | 제4강 | 
									        서비스마케팅 4강 -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
								         | 02:38:59 | 
							      								      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	      
							        | 제5강 | 
									        서비스마케팅 5강 - 서비스 사람관리
								         | 01:56:53 |